아이유-이윤미, 수줍은 스승과 제자 "둘 다 깜찍해"
기사입력 : 2011.01.26 오후 3:36
사진 : '드림하이'에서 열연 중인 탤런트 이윤미와 아이유 / 이윤미 트위터

사진 : '드림하이'에서 열연 중인 탤런트 이윤미와 아이유 / 이윤미 트위터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 중인 탤런트 이윤미와 아이유가 깜찍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윤미는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유와 함께 손가락을 맞대며 볼에 바람을 넣고 깜찍한 포즈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과 함께 이윤미는 “드림하이 아이유 살빼기 프로젝트촬영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이에요. 넘 귀여운 아이유양과 함께^^”라며 애정 어린 글을 남겼다.


극 중 이윤미는 기린예고 학생들의 스타일 관리 및 이미지 메이킹을 담당하는 교사 맹승희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뚱녀에서 미녀로 변신하는 아이유의 모습에 대한 이윤미의 언급으로 극 중 아이유의 변신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언니와 동생같이 잘 어울린다”, “같은 포즈를 취하는 센스만점! 다정해 보인다”, 윤미하고도 친한 아이유 인맥 진짜 화려하다”, “잘 어울린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윤미는 현재 KBS 2TV ‘드림하이’ 출연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쁘띠루시’ 대표로 활약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림하이 , 이윤미 , 아이유 , 김필숙 , 맹승희 , 2PM , 옥택연 , 장우영 , 김수현 , 배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