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every1 '레알스쿨'의 주인공 도지한
신예 도지한이 MBC every1 ‘레알스쿨’(연출 이근욱)에서 아찔한 복근을 공개했다.
극 중 도지한은 전교 1등 엄친아지만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과 길치라는 치명적 약점 때문에 허당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이중적 매력의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이다.
도지한의 복근 공개는 17일(오늘) 방송되는 ‘레알스쿨’ 6회를 통해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레알스쿨을 발칵 뒤집어놓은 여자탈의실 잠입 사건이 발생, 아이돌 주다영의 속옷 도난범을 잡기 위한 사고뭉치들의 추리가 시작되고 이 과정에서 김동범의 기막힌 오해로 도지한은 남장여자 추문에 휘말려 상체를 탈의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중학교 시절 수영선수로 활동했던 도지한은 “멋지게 복근을 공개하는 장면이 아니라 촬영 내내 쑥스러웠지만 여자탈의실 도난 사건, 남장여자 등 이색적인 에피소드들로 큰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하며 “‘레알스쿨’이 10대들을 위한 틴에이저시트콤인지라 어릴 때부터 열심히 운동으로 다져온 몸매 공개는 아쉽게도 이번이 마지막일 것 같다”는 재치 있는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MBC every1의 한 관계자는 “레알스쿨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돌발행동들을 통해 오늘날 하위 10% 청소년들의 솔직한 일상을 담아낼 10대 전용 시트콤 '레알스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지한, 주다영, 유키스 동호, 김수연 등이 출연하는 ‘레알스쿨’은 매주 평일 오후 4시 30분 MBC every1을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