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여자친구 필요해요" 깜짝 고백
기사입력 : 2010.11.23 오전 10:41
사진 : 엘르걸 제공

사진 : 엘르걸 제공


엠블랙 이준과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이 ‘아름다운 청춘’을 화보에 담았다.


KBS2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 2>에 출연중인 두 사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캐쥬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고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젊은이들의 풋풋한 열정과 날카로운 눈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화보 컷을 완성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종현은 함께 연기하는 이준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부터 몇 마디 안 나눴는데도 편했다. 연예인이 아니라 오래 알고 지낸 동네 형 같다. 물질적인 욕심 없고 정 많고 유쾌한 사람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준은“(홍종현과) 사적으로도 만날 만큼 친하다”며 “저음이면서도 차가운 홍종현의 목소리를 닮고 싶다. 나도 예전엔 안정된 목소리였는데 예능을 하면서 하이톤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상대역인 서율을 연기하는 티아라 지연에 대해서는 “친한 동료일 뿐이라서 짝사랑하는 연기가 어렵다”고 말하며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서 여자친구가 필요하다”는 재치 있는 답변을 이어갔다. 또한 “아쉬우나마 슬픈 연기를 할 때는 엄마가 아프다는 상상을 하며 연기를 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단짝 친구’ 홍종현과 이준의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엘르걸’ 12월호와 온라인 엘르 엣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엠블랙 , 이준 , 티아라 , 지연 , 홍종현 , 정글피쉬2 , 엘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