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 '용서커플' 서현 정용화, (아래) '쿤토리아' 닉쿤 빅토리아 / iMBC 제공
‘용서커플’, ‘쿤토리아’ 커플의 미공개 방송 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두 커플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300만을 넘겼고, 사이트 페이지뷰 또한 급격히 높아졌다.
이는 시청률 1위 드라마 ‘대물’의 촬영 현장 영상 조회 수가 500건 내외, 김현중 주연의 ‘장난스런 키스’ 현장 영상의 최고 조회수가 5만 건이 채 안된 것을 감안하면 이번 ‘우결’ 미공개 영상은 가히 폭발적인 반응이다.
이에 ‘우리 결혼했어요’ 홈페이지 담당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다. 프로그램 제작에 바빠 공홈에 잘 들어오지 못하던 제작진들도 요즘은 매일 들어올 정도로 놀라워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쿤토리아’ 커플의 미방 영상은 닉쿤과 빅토리아가 2PM의 신곡 ‘I’ll be back’ 안무를 함께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 영상은 닉쿤이 직접 촬영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용서커플’의 정용화와 서현은 ‘쇼! 음악중심’ 공동MC를 하며 보여준 닭살 애정행각의 무대 밖 모습을 선사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연말시상식에서 쿤토리아 커플 댄스 꼭 해달라”, “미방분 열 번 보고 자면 꿈에서라도 용서커플 볼 수 있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쿤토리아’ ‘용서커플’의 알콩달콩한 가상 결혼 생활은 매주 토 저녁 5시 1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를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용서커플 , 쿤토리아 , 우결 , 우리결혼했어요 , 정용화 , 서현 , 닉쿤 , 빅토리아 , 씨엔블루 , 소녀시대 , 에프엑스 , 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