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판 '성균관스캔들', '오! 마이 스쿨'이 온다!
기사입력 : 2010.10.26 오후 3:40
사진 : KBS '오! 마이 스쿨'에 출연하는 스타 군단들

사진 : KBS '오! 마이 스쿨'에 출연하는 스타 군단들


예능판 ‘성균관 스캔들’인 ‘오! 마이스쿨’이 탄생했다.


선남선녀 스타 80여명 가운데 우수한 성적은 거둔 12명의 스타들이 달콤 살벌한 리얼 학교 생활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후의 12인에는 2PM 택연, 샤이니 민호, FT아일랜드 홍기, 쌈디, 미쓰에이 민, 레인보우 재경, 배우 손은서, 이현진 등이 뽑혔다.


‘오! 마이스쿨’ 첫 방송에 임한 스타들은 화려한 가무열전 등을 선보이며 최고의 스타가 되기 위한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특히 아이돌계 양대산맥 2PM 택연과 샤이니 민호의 자웅을 겨루는 가무열전에 꽃낭자들은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함께 한 인성수업에서는 인생그래프를 통해 스타들이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며, 자신과 친구들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또, 마지막 수업으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스타학생들은 실제 유명 기자와 연예가중계 리포터들의 돌발 질문에 솔직하게 대처해 베테랑 기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파일럿 프로그램 ‘오! 마이 스쿨’은 오는 30일 오후 5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박명수, 토니, 유세윤, 박경림이 MC를 2PM 택연, 샤이니 민호, FT아일랜드 이홍기, 싸이먼디, 이현진, 산E, 레인보우 재경, 미쓰에이 민, 효린, 손은서, 차다혜 아나운서, 정주리가 출연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 마이 스쿨 , 박명수 , 토니 , 유세윤 , 박경림 , 박명수 , 토니 , 유세윤 , 박경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