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수애-정우성, 아찔한 베드씬 스틸 공개!
기사입력 : 2010.09.20 오전 11:45
사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테나:전쟁의 여신>이 일본 돗토리 현에서의 촬영을 진행하며 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정우성과 수애가 로맨틱한 일본 데이트를 즐겨 화제다.


<아테나>에서 정우와 혜인으로 분한 이들은 붉은 꽃이 아름답게 핀 들판을 배경으로 아이스크림을 든 채 나란히 걷으며 긴장감 속에서 살던 첩보 요원으로서의 모습이 아닌 평범하고 행복한 연인들처럼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두 사람의 데이트는 일본에서 벌어졌던 의문의 사건의 모든 책임을 지고 직무 정지 처분을 받은 정우가 단독 수사를 위해 일본으로 건너오고 그곳에서 우연히 혜인을 만나면서 이루어졌다.


수애와 정우성은 뜻밖의 곳에서 만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로맨틱하고 뜨겁게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아련한 표정으로 잠이 든 혜인을 바라보는 정우의 표정은 두 사람의 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아름다운 호수 위에 떠있는 호텔에서 진행된 베드씬 촬영은 현장에서의 두 배우의 몰입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남겨둔 채 진행되어 브라운관에서 어떤 영상으로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탈리아에서의 ‘탈출 키스’에 이어 일본에서의 베드씬을 촬영하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아테나>는 12월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테나 , 수애 , 정우성 , 수애 베드씬 , 정우성 베드씬 , 아테나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