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스캔들' 박유천-김갑수, '훈훈한 父子의 깜찍한 셀카'
기사입력 : 2010.09.15 오후 5:41
사진 : (좌) 박유천, (우) 김갑수 / 김갑수 트위터 제공

사진 : (좌) 박유천, (우) 김갑수 / 김갑수 트위터 제공


KBS 월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노론파의 영수이자 이선준(박유천)의 아버지인 좌의정 이정무 역의 김갑수가 극중 친 아들인 박유천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드라마에서 현학적 달변가인 정조에게 한 치도 밀리지 않고 웃으며 논쟁하는 유일무이한 신하인 김갑수가 이번 사진 속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사진 속에서 김갑수와 박유천은 캐릭터에 맞는 의상을 착용하고 깜찍한 브이와 환한 미소로 임해 누리꾼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두 사람은 다정하고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드님과 행복한 브이! 두 분 너무 귀여우세요!”, “이렇게 훈훈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주시는 좌상 갑수아저씨 좌상님의 아들 유천씨 두분 모두 너무 보기 좋아요”, “그 아버지에 그 아들.. 아빠 닮아 잘생겼다. 친 부자 같아요” 등 훈훈한 사진에 대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 조연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톡톡 튀는 캐릭터,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은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성균관 스캔들 , 박유천 , 김갑수 , 이선준 , 좌의정 이정무 , 송중기 , 박민영 , 유아인 , 김윤희 , 구용하 , 문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