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드윈 제공
김범이 그룹 miss A와 함께 캐주얼 브랜드 에드윈 10 F/W시즌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김범의 댄디, 모던하면서도 차세대 패셔니스타다운 패셔너블한 이미지와 miss A의 풋풋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반영하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김범은 올 f/w 에드윈이 제안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의 업 버전으로 스테디움 야구 점퍼나 가죽 소재의 블루종, 후드 티셔츠 스타일을 김범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소화해 냈다.
이 밖에도 올 가을 유행할 체크 셔츠와 가죽 라이더 자켓, 사파리 야상 등 다양한 옷을 소화하며 각각의 옷에 맞는 개성 넘치는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연출해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화보 촬영이 처음인 miss A를 위해 김범은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커플 컨셉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를 자연스레 리드했다.
소속사는 “김범은 영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함께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의 이미지와 신 한류스타로서의 독보적인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배우다. 이번 에드윈이 제안하는 올 f/w 컨셉의 영하고 활기차면서도 남성다움이 물씬 풍기는 화보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지녔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가을 지면광고 촬영은 8월초에 공개될 예정이며 모든 구매자에게 김범과 miss A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범 , missA , 미쓰에이 , 수지 , 민 , 페이 , 지아 , 미쓰에이 민 , 미쓰에이 화보 , 김범 화보 , 꽃보다 남자 ,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