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서머소닉' 참가로 변함없는 인기 과시!
기사입력 : 2010.08.10 오후 8:53
사진 : 이홍기 / FNC뮤직 제공

사진 : 이홍기 / FNC뮤직 제공


FT아일랜드가 일본 메이저 데뷔 3개월 만에 세계적인 록페스티벌 ‘서머소닉’(Summer Sonic) 무대에 올랐다.


 FT아일랜드는 서머소닉 측으로부터 초청을 받고 7일 오사카 마이시마의 ‘서머소닉 오사카 특별공연장’에 마련된 파크 스테이지에 올라 ‘Ready Go!!’ ‘TV Radio’ ‘I Believe Myself’ ‘Flower Rock’ ‘Brand-new Days’ 등 인디즈 시절 발표했던 곡과 메이저 시장에서 발표했던 신곡 등 모두 5곡을 열창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08년 인디즈에서 첫 음반을 발표하고 인디 활동을 벌여오다 2010년 5월 19일 첫 싱글 ‘Flower Rock’를 발표하고 일본 메이저 시장에 정식으로 데뷔했다. 데뷔 후 2장의 싱글을 연속해서 오리콘 톱5에 올려놓았던 FT아일랜드는 데뷔 3개월 만에 일본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록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게 됐다.


올해 서머소닉 록페스티벌에는 ‘팝의 황제’ 스티비 원더를 비롯해 힙합스타 제이-지, 테일러 스위프트, 나스 등 유명 가수들이 참여했으며, 국내 가수로는 FT아일랜드 외에 빅뱅과 메이트가 참여했다.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는 “세계적인 록 페스티벌에 참가해 공연을 벌인 것은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다”면서 “특히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큰 에너지를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황리에 서머소닉 공연을 마친 FT아일랜드는 8월 중 한국 무대로 복귀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최종훈

사진 : 최종훈

사진 : 이재진

사진 : 이재진

사진 : 최민환

사진 : 최민환

사진 : 송승현

사진 : 송승현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서머소닉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