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한효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됐어요~'
기사입력 : 2010.07.15 오후 9:08
사진: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BH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라마 '동이'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한효주가 대한민국 대표 음악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0’ (이하 GMF2010)이 위촉한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됐다.


GMF2010 공식 홈페이지인 '민트페이퍼'에 따르면 "GMF2010의 D-100일을 맞아 출연 아티스트 공개에 앞서 페스티벌 레이디를 먼저 소개한다"고 밝혔다.


평소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취미인 한효주는 모던록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를 좋아하는 음악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주최측은 "그녀가 지닌 밝고 건강한 이미지 뿐 아니라 음악에 대한 애정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 동안 GMF는 지난 08년 음악 페스티벌로서는 최초로 배우 이하나를, 09년에는 최근 드라마 '나쁜남자'에서 활약 중인 김재욱을 페스티벌 레이디와 가이로 각각 선정해페스티벌 홍보는 물론 공연과 사인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기도 했다.


GMF 2010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된 한효주 역시 공식 포스터, 트레일러 촬영에 참여하며혼성 듀엣 형태의 페스티벌 테마송에도 함께 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한효주의 열연으로 시청률 29.7%를 기록하고 있는 MBC 드라마 '동이'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효주 , 동이 ,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레이디 , 찬란한 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