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중국서 新 한류스타 등극?
기사입력 : 2010.06.18 오후 6:09
사진 : 박신혜

사진 : 박신혜


S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귀여운 남장 소녀 역을 맡았던 배우 박신혜가 중국의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박신혜는 중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EASY>매거진의 웹 사이트 내 매달 실시하는 인기투표에서, 2009년 12월부터 7개월간 1위를 지켜 아시아 인기 스타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특히 여자 아티스트 1위를 두고 에이브릴 라빈, 우에노 쥬리, 아야세 하루카 등 쟁쟁한 스타들이 경쟁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EASY>매거진은 중국, 대만,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연예인을 다루는 인기 연예 전문 잡지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스타 투표에여자 아티스트 부분에는 박신혜가, 남자 아티스트 부분에는 김현중이 차지했다.


한편 영화 <시라노 에이전시>의 촬영으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 박신혜는, 최근 쇼핑몰 CF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던 장근석과 함께 6월 26일 일본을 방문, 도쿄 시부야에서 열리는 팬 미팅에 참석할 예정. 일본 대형 기획사 AVEX에서 주최한 이번 팬 미팅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게 되자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되었으며, 전석 매진으로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신혜 , 중국 , 한류스타 , 드라마 , 미남이시네요 , 장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