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아시아 투어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 2010.04.28 오전 9:31
사진: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사진: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장근석이 대만, 베이징에 이어 지난 24일 싱가포르 SUNTEC내에 위치한 Rock Auditorium에서 열린 ‘2010 JANG KEUN SUK Asia Tour in SINGAPORE’(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인 싱가포르)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4일 팬 미팅 오프닝 무대에서 바니(BUNNY) 인형 탈을 쓰고 객석 사이에서 깜짝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던 장근석은 통역 없이도 현지 사회자와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으며, 공연 중간중간 관중석으로 내려와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마주하며 팬들을 열광 속으로 몰아 넣었다.


또한, 한국에서 싱가포르까지 2일간 직접 찍은 자작영상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서울시 홍보대사로도 활동 하고 있는 장근석은 서울시 홍보 영상을 통해 한국을 소개하는 등 한류스타다운 면모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 무대를 남기고 장근석이 “여러분이 주신 이 고마운 마음을 오래오래 잊지 않겠다”고 영어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자, 화답하듯 팬들은 “가지 말아요”라고 한국어로 소리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진풍경(?)이 연출 되기도 했다.


이에 장근석은 “사인회 때 날씨를 제외하고 싱가포르에 머물던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고, 나를 기다려주고 있는 팬들이 있다는 생각에 너무나 큰 에너지를 받았다. 질서를 잘 지켜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별 다른 사고 없이 공연을 잘 끝 낼 수 있었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일정은 다른 투어 때 보다 개인적인 시간을 조금 주어져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하고, 근처 바다에도 잠시 다녀왔는데 싱가포르를 많이 느낄 수 있었던 너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들께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은 만큼 작품에 쏟아 부어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 고 전했다. 


또한, 장근석이 출연했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오는19일부터 싱가포르 케이블 TV인 星和视界都会台 StarHub TV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내달 초 영화 ‘너는 펫’ 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근석 , 너는펫 , 미남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