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4년만에 토크쇼 MC 복귀!
기사입력 : 2010.03.09 오전 9:12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장희진이 KBS 2TV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크쇼 ‘연대기’의 진행자로 나선다. 지난 06년 KBS ‘뮤직뱅크’ 이후 4년여 만에 진행자로 나서는 것.


토크쇼 ‘연대기’는 메인 MC 이순재와 함께 장희진, 현영이 이끌어갈 ‘연대기’는 주인공이 자신을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한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인생 연대기를 완성해가는 휴먼 토크버라이어티다.


연출을 맡은 이태현 PD는 “’연대기’가 한 사람의 지금까지 인생을 뒤돌아보는 프로그램인 만큼 진중함과 편안함, 그리고 유쾌함이 함께 어우러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에 차분한 연기를 선보이면서도 시트콤에서는 엉뚱한 면모를 과감히 선보일 줄 아는 장희진씨가 적임자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또한 장희진씨의 밝고 순수한 면모는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장희진은 “’뮤직뱅크’ 이후 4년 만에 MC를 맡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맡게 되는 자리여서 기대보다는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네요. 이순재 선생님과 현영 언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조금은 마음이 놓이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아무쪼록 시청자 여러분들이 ‘연대기’를 보시면서 마음껏 웃으시고, 마음껏 감동하실 수 있도록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 봐주세요. ‘연대기’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진행자로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인공이 태어나서 지금까지 만난, 혹은 기억하지 못하는 인연 50~100여명이 등장, 주인공도 몰랐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 될 ‘연대기’는 KBS 2TV ‘감성다큐 미지수’ 후속으로 방송되며 오는 20일 토 밤 10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희진 , 뮤직뱅크 , 연대기 , 이순재 , 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