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2009 최고의 마니아 드라마로 꼽히는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천재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이돌 그룹 A.N.Jell의 리더 초절정 시크 냉(冷)미남 '황태경' 역으로 열연을 펼쳐 '2009 SBS 연기대상'에서 '10대 스타상'과 '네티즌 최고인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장근석이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아시아 투어를 갖는다.
장근석이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에서 공식적인 활동을 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장근석이 출연했던 영화와 드라마 등이 아시아 국가에 개봉 또는 방영이 되면서 장근석은 중화권은 물론 아시아 지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미남이시네요>의 아시아 지역 방영에 앞서 SBS 홈페이지를 통해 <미남이시네요>를 시청한 아시아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미남이시네요>가 중화권에서 <아이리스>를 제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장근석의 인기 또한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는 상황.
이에 장근석은 아시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4개국 팬들을 직접 찾아가 팬미팅을 갖기로 전격 결정했다.
아시아 팬들은 장근석의 이번 아시아 투어 소식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자신들이 그토록 바라던 장근석의 아시아 투어 소식에 벌써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장근석의 연기 및 음반활동 또한 염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근석의 소속사 측은 "이번 달 말 열리는 국내 팬미팅에 아시아권 팬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오로지 장근석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으로 한국행을 택하신 아시아권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이번에는 장근석이 직접 아시아권 팬들을 찾아가 팬들을 만나려 한다."며 "장근석 또한 해외 팬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한껏 고무되어 있는 상태로, 아시아 투어 이후에는 영화나 드라마 등 차기작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항상 장근석에게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미팅을 갖는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