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SBS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에서 천재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이돌 그룹 A.N.Jell의 리더 까칠 냉(冷)미남 '황태경'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근석이 연일 밀려드는 광고 러브콜로 몸살(?)을 앓고 있다.
'미남이시네요'에서 호연을 펼치며 시청자들로부터 “황태경을 장근석이 아닌 다른 배우가 연기했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장근석은 황태경이란 딱 맞는 옷을 입고 그의 매력을 100%이상 드러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장근석은 커피, MP3, 이동통신사, 의류, 음료, 화장품 등 수많은 광고들을 두루 섭렵하며 광고 킹으로써 우뚝 섰으며 광고 시장에서의 주가가 날로 수직 상승하고 있다.
장근석을 모델로 한 광고 회사 측은 “배우로써 뛰어난 연기력과 스타성을 갖추고 있고, 광고주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광고 모델이다.”라고 이유를 밝혔고, 실제로도 그가 모델로 활동했던 제품들의 매출이 크게 상승하고 있어 광고 업계 쪽에서는 이를 ‘장근석 효과’ 라고 불리우고 있다.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김병건 실장은 “하루에 광고관련 문의 전화가 십여 통 정도 걸려오고 있어 광고 시장에서의 장근석에 대한 인기를 새삼 실감하고 있고,장근석이 아직 '미남이시네요' 촬영 중이라 어떤 제품의 광고 모델로 나설지 확정은 짓지 못한 채 검토 중에 있다.”고 행복한 고민을 밝혔다.
장근석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유이, 배그린과 함께하며, 15회는 25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