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히어로> 첫 오프닝, 카라와 함께 연다!
기사입력 : 2009.10.19 오전 11:24
사진 : 드라마 <히어로>의 두 주연 '김민정'과 '이준기'

사진 : 드라마 <히어로>의 두 주연 '김민정'과 '이준기'


MBC 새 수목 미니 시리즈 ‘히어로’(가제) [극본 박지숙ㆍ연출 김경희]속 인기 아이돌 가수로 카라의 카메오 출연이 예고돼 화제가 됐던 가운데 이번 주 22일 청주에서 진행되는 ‘히어로 속 콘서트 현장’에 팬들을 초대한다.

이날 진행 되는 촬영은 <히어로>의 첫 회 오프닝 장면. 극 중 각각 열혈 기자 진도혁과 맹렬 여형사로 등장하는 이준기와 김민정 두 주인공이 카라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장면이자, 두 사람의 좌충우돌하는 인연이 발단 되는 중요한 장면이다.

특히 이날 김민정은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 관계자는 "지금껏 보지 못하셨던 김민정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살짝 귀띔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이 날 촬영은 이준기, 김민정 두 배우의 모습은 물론, 드라마 속 아이돌 가수로 등장하는 깜찍 발랄한 카라의 무대도 함께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면서 <히어로>를 미리 보고 싶어하는 드라마 팬들에게는 물론 일반 시민들에게도 좋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 되는 이번 <히어로>속 콘서트 장면 공개 촬영은 MBC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11일 첫 방송 확정으로 더욱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MBC 새 수목 드라마 <히어로>는 가진 것 없지만 뜨거운 정의감 하나로 똘똘 뭉친 열혈 청춘들이 부패한 상류층과 맞붙으며 보여줄 ‘작은 영웅들의 반란’으로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아이리스>, <미남이시네요>와 함께 뜨거운 수목 극 3파전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히어로 , 드라마 , 이준기 , 김민정 , 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