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이홍기, '내가 소시 제시카?'
기사입력 : 2009.10.07 오후 12:29
사진 : 마켓인사이트 제공

사진 : 마켓인사이트 제공


7일(오늘), 야심 차게 시작되는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홍정은, 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가 서태지와 아이들, DJ.DOC, 소녀시대 등 다양한 메가 히트곡의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0월 6일, 밤샘 촬영으로 제작된 패러디 뮤직 비디오는 총 7개.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부터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 H.O.T의 ‘캔디’, DJ.DOC의 ‘런투유’, 크라잉넛의 ‘말달리자’, 핑클의 ‘영원한 사랑’,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까지 시대별 메가 히트곡을 총망라했다. 패러디 뮤직 비디오는 드라마가 끝난 후, 다음 회 예고편 나오기 전에 에필로그로 사용되며 매번 다른 내용으로 랜덤 방영되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배그린, 최수은 등 5명의 출연진은 각각 맡은 노래에 따라 완벽한 코디와 헤어스타일, 안무까지 준비했다.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에서 제시카 역을 맡아 스키니 팬츠에 7cm 하이힐까지 신은 이홍기는 “촬영 며칠 전부터 노래별로 동영상을 찾아 보고 꼼꼼하게 준비해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피플 안무팀의 김진원 팀장은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안무를 배운 것에 비해 다들 빠르게 배워 즐겁게 가르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촬영 시, 실제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영상 통화로 “얼음공주 제시카로 분한 이홍기와 윤아로 분장한 장근석 둘 다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 드라마가 시작하면 재미 있게 보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모두가 사기 백배했다는 후문.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유이, 김인권 등이 펼쳐 보일 판타지 멜로 <미남이시네요>는 이병헌-김태희-김승우-정준호-TOP 등이 출연하는 대형 블록 버스터 KBS <아이리스>와 11월 18일 방영예정인 이준기의 드라마 복귀작 MBC <히어로>와 함께 치열한 수목 드라마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10월 7일, 9시 55분 첫 방송.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미남이시네요 , 이홍기 , 패러디 ,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