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켓인사이트 제공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방송되는 <미남이시네요>(홍정은, 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의 주인공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로 구성된 A.N.JELL의 포스터가 처음 공개됐다.
목에 감은 머플러를 바람에 휘날리는 3명의 꽃미남이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모습으로 극중 국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돌 그룹 A.N.JELL을 표현했다.
맑은 하늘 위에서 피터팬처럼 하늘을 가볍게 날아다니는 세 명의 남자 주인공이 부드럽고 사랑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지긋이 ‘미녀’ 박신혜를 내려다보고 있어 꽃미남 아이돌의 그룹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자 하는 소녀의 로망을 잘 담아내고 있는 이번 포스터는 특히 1인 2역을 맡은 박신혜는 커플룩처럼 장근석과 같은 블루 컬러의 원피스를 입은 여성스러운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A.N.JELL은 극중에서 국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꽃미남 밴드로, 지난 20일 광장동 멜론 왁스에서 미니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실제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장근석,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정용화, 애프터스쿨의 유이 등 이 시대 최고의 핫 아이콘으로 구성된 출연진과 꽃미남 아이돌이라는 트렌디한 이슈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24일 SBS사옥에서 제작발표회가 열릴 예정. 오는 10월 7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