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또 불거진 임신설에 속옷 벗고 과감한 노출…아슬아슬한 멜빵 착장
기사입력 : 2026.02.22 오후 8:40
사진: 현아 인스타그램

사진: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가 아슬아슬한 착장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멜빵 팬츠를 입은 듯한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다만 현아는 해당 착장 속에 아무 것도 입지 않은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이처럼 과감한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여전한 몸매를 자랑하며 최근 불거진 임신설을 부인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한 누리꾼은 SNS를 통해 현아와 용준형의 목격담을 게재했는데, 당시 오버핏 재킷을 입은 모습에 임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에 현아 소속사 측은 "임신한 것이 아니다. 꾸준히 운동하며 앨범 준비도 하고 있다"라고 일축했다.

현아는 과감한 노출 사진 외에도 몸매를 드러내는 의상을 입은 여러 일상을 공유하며 임신설에 분명한 선을 그었다.

한편 현아는 2024년 10월 용준형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지난해 9월에도 용준형과 출국하는 공항 사진으로 인해 임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현아야 많이 먹었잖아. 정신 차리고 다이어트 해보자"라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 채정안, 올해 50살 됐는데 이렇게 핫할 일? 비키니 자태로 "열심히 굽고 먹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살짝 올린 티셔츠에 드러난 한 줌 허리…41kg 뼈말라 자태


▶ '故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모델인 줄 알았어…비키니에 드러난 탄탄한 슬렌더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