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수아 인스타그램
그룹 에스파 카리나, ITZY 류진, 그리고 배우 한수아가 함께한 여행을 공개했다.
18일 한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랑이 언니 하나 바보 동생 둘"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리나, 류진과 셋이 떠난 여행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아름다운 자태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이에 카리나는 "호랑이가 원래 이렇게 동그라미였나"라는 댓글로 언니 한수아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으며, 류진 역시 "그냥 동그라미면서요. 자꾸 호랑이 모에화 하시네요"라는 댓글을 덧붙이며 웃음을 더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4월까지 월드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류진이 속한 ITZY는 오는 2월 13일~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 막을 올린다. 배우 한수아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웹 예능 '알딸딸한 참견'에 출연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그는 안재현, 허경환, 뮤지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춘다.
▶리사, 한 뼘 브라에 티팬티까지 다 보이는 아찔 시스루룩 "내가 디자인"
▶자궁암 극복 후 쌍둥이 임신한 前 걸그룹, 출산 2주 앞두고 하혈로 입원
▶'이필립♥' 박현선, 셋째 임신 중 비키니 자신감…D라인 가리면 슬림핏 그대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