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원영인스타그램, 디씨인사이드
네티즌들이 해외 유명인들과 있어도 기가 전혀 죽지 않을 것 같은 스타로 장원영, 뷔, RM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해외 유명인들과 있어도 기가 전혀 죽지 않을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장원영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29,640표 중 4,615(16%)표로 1위에 오른 장원영은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남다른 외모와 끼로 '천상 아이돌'이라 불리고 있다. 미우미우, 불가리 등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 중인 장원영은 최근 아이브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위는 4,420(15%)표로 뷔가 차지했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그룹 BTS의 멤버 뷔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로 유명하다. 국내외를 불문하고 유명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있는 뷔는 올해 3월 완전체 그룹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3위는 4,011(14%)표로 RM이 선정됐다. BTS의 리더이자 지적인 면모로 유명한 RM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UN연설 등 국제적인 무대에서 활약한 바 있다.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남다른 예술적 소양을 드러내온 RM은 음악뿐만 아니라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 외에 차은우, 손흥민, 김연아 등이 뒤를 이었다.
▶'김태근♥' 윤진이, 두딸 맘 맞아? 비키니에 여전히 늘씬한 핫 보디
▶소속사 대표와 10년 열애 후 결혼한 여배우, 옆태 노출 파격 스윔웨어
▶김선아, 얼기설기 비키니에 깜짝 놀랄 글래머 여신…도심 한가운데 핫걸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원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