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스, 곱게 한복 입고 새해 인사 "데뷔 후 첫 설, 뜻깊다"
기사입력 : 2026.02.14 오후 2:14
사진 : 린브랜딩

사진 : 린브랜딩


걸그룹 KIIRAS (키라스)가 데뷔 후 첫 설 명절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14일 린브랜딩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키라스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한복 맵시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올 해 처음으로 함께 설 명절을 보내게 된 키라스는 “지난 해 국내외를 오가며 바쁘게 활동했는데, 이렇게 데뷔 후 첫 설을 멤버들 그리고 팬분들과 함께 하게 돼 너무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 명절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키라스는 지난해 말 말레이시아 대표 카운트다운 행사인 ‘NEW YEAR’S EVE COUNTDOWN’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헤드라이너 무대에 올라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양한 해외 활동을 소화한 키라스는 현재 새 앨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마지막으로 키라스는 “2026년에는 아직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들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키라스는 데뷔 후 첫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인사와 함께 향후 활동에 대한 각오를 전하며, 2026년 본격적인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대표와 10년 열애→결혼 유명 여배우, 수영복 핫보디에 '깜짝'


▶이효리, 40대 후반에도 이게 가능해? 활처럼 휜 몸


▶맹승지, 얼굴 왜 이렇게 달라졌나 했더니…이 시술을 받았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라스 , 새해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