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제이제이, 비키니 입고 찾은 100만원짜리 호텔 사우나 "관리모드"
기사입력 : 2026.02.07 오후 7:39
사진: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제이제이가 100만원짜리 호텔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만원짜리 4성급 호텔"이라며 "페어몬트 밴프 호텔에 다녀왔어요. 아마 내가 가본 4성 호텔 중 가장 비싸지 않을까..."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수영장 같은 기본 시설에서 아쉬움은 있지만, 역사적 가치와 미친 자연 환경 때문에 납득이 되어버리는..."이라며 "벤쿠버부터 시작된 장대한 로드트립의 종착지를 눈앞에 두고 있어요. 중간에 들렀던 소도시들까지 합치면 역대급 이동이었을 듯...다음 소식은 한국에서 전해드릴게요! 이제 다시 관리 모드 시작"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제이제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그는 자연 경관 속 사우나 시설을 이용하며 몸매 관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 2024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 지효, 언더웨어 화보 촬영 현장 공개…묵직한 볼륨감의 '비너스'
▶ 청순 걸그룹 출신 멤버, 확 바뀐 분위기…슬림핏 글래머 자랑하고 싶을 만
▶ 맹승지, 감출 수 없는 E컵 글래머…훅 파인 드레스에 아찔한 비주얼 완성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이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