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 신지, 결혼 세 달 앞두고 소녀로 돌아간 예비신부…"나 어디게?"
기사입력 : 2026.02.06 오전 7:45
사진: 신지 인스타그램

사진: 신지 인스타그램


코요태 신지가 소녀 같은 매력을 풍겼다.

지난 4일 신지가 자신의 SNS에 "나 어디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한 카페에서 초코 파르페와 생크림 토스트를 주문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추억의 공간을 찾은 듯 자랑하듯 사진을 공개한 신지의 모습이 보는 이마저 훈훈하게 한다.

특히 교실 의자에 앉은 채 다소곳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신지의 동안미가 도드라진 모습.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추억 돋네요", "자연스럽고 예뻐요", "영롱해"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신지는 지난 해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후,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 멤버 김종민, 뺵가와 만나는 상견례 영상 콘텐츠에서 돌싱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과거 의혹과 태도 논란 등으로 대중의 결혼 반대 여론에 부딪혔다. 의혹은 소속사를 통해 해명됐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한다.

▶ 리사, 한겨울인데 속옷 위에 바로 걸친 패딩…"OMG" 부르는 핫한 비주얼


▶ '돌싱' 클라라, 이게 보정 없는 영상이라니…감탄만 나오는 '바비인형 자태'


▶ 'GD 열애설 부인' 이주연, 아찔한 비키니…발리에서 "첫피드를 핫하게"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