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범준, 서촌 빵지순례 예고…두쫀쿠→소금빵까지 '종합선물세트' 완성 (나혼산)
기사입력 : 2026.01.29 오후 3:20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서범준이 핫한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부터 갓 구운 소금빵까지, '빵덕후'들을 설레게 할 '서촌 빵지순례'에 나선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대표 '빵돌이' 서범준의 '빵지순례'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빵으로 시작해 빵으로 끝나는 '빵생빵사' 일상을 보여준 서범준이 이번에는 '빵덕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서촌 빵지순례' 코스를 공개한다. 서범준은 서울을 비롯해 대전, 부산, 대구, 강릉 등 전국 '빵지순례'로 휴식기를 보냈다며 '빵덕후'로서 자부심을 드러내 기대를 더한다.

서범준은 아침 8시부터 오픈런으로 사 온 '두바이 크루아상'을 클리어하고 본격적인 '빵지순례'에 나선다. 그는 최신 빵 맛집 리스트를 작성해 직접 짠 코스를 보며 두 발로 뛰기 시작한다. 샌드위치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두쫀쿠'와 소금빵 등, 가는 곳마다 거침없이 빵을 담는다고. 다음 코스로 이동하는 중에도 갓 구운 빵 향기에 참지 못하고 길에서 '길먹빵(?)'까지 즐긴다고 한다.

무려 빵집만 7곳을 접수한 서범준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따끈한 빵을 골라 자신만의 '빵 종합 선물 세트'를 만든다. 그가 두 발로 뛰어 완성한 '빵 종합 선물 세트'를 선물할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빵 러버' 서범준의 '서촌 빵지순례' 현장은 오는 30일(금)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파격 설산 비키니에 드러난 엉덩이 밑 멍 "훈장"


▶ '엄태웅♥' 윤혜진, 슬렌더 몸매에 진심인 '발레여신'…꾸준히 "해야지 뭐"


▶ 트와이스 모모, 감출 수 없는 볼륨감…브라톱 패션에 드러난 완벽 S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범준 ,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