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최애케 임성근X윤주모 만남 공개 "세상에서 제일 스윗한 테토남"
기사입력 : 2026.01.04 오전 9:49
사진 : 윤주모 인스타그램

사진 : 윤주모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임성근 셰프와 술빚는 윤주모의 만남이 공개됐다.




3일 술빚는 윤주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 없어서 서운했는데 하나 찾았어요!! 모든 촬영이 다 끝나고 윤주당에 찾아 와주신 임성근 셰프님! 격려해 주시고 다음날 예쁜 난도 선물로 보내주시고"라는 글과 함께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세상에서 제일 스윗한 테토남 우리 셰프님이요~ 특급 레시피 나만 알려주시는줄 알았는데… 모두에게 다정하신 분. 그저 빛. 저희의 흑백 케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술빚는 윤주모의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은 임성근 셰프와 윤주모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성근 셰프는 손가락으로 윤주모를 가리키며 그를 빛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두 사람은 '흑백요리사2'에서 2인 1조로 팀을 이뤄 요리를 선보이는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하며, 우승까지 직행했다. 그 과정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출신' 조아영, 홀터넥 수영복에 아찔한 볼륨감 "수영을 꼭"


▶에스파 닝닝, 망사 수영복에 등까지 없어…‘신세계家’ 애니 남다른 친분


▶정선아, '물랑루즈' 의상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김준수 "저승에서 파리까지" 온 의리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흑백요리사2 , 임성근 , 술빚는 윤주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