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 or 난해…'개코♥' 김수미, 논란 부를 파격 명품 하의 '남다른 각선 美'
기사입력 : 2026.01.02 오전 8:58
사진 : 김수미 인스타그램

사진 : 김수미 인스타그램


다이나믹듀오 멤버 개코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남다른 명품룩을 선보였다.




2일 김수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6 봄·여름 컬렉션을 미리 입어보고, 신어보고 왔어요. 컬러감이 진짜 너어무 예쁘고, 또 가볍게 움직이는 실루엣이 인상적이었어요. 하의의 과감한 비율과 디테일이 룩에 포인트를 주면서 프라다 특유의 위트를 과하지 않게 보여주는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이번 시즌도 무드는 분명한데 여전히 새롭고, 그래서 더 매력적인 컬렉션이었습니다"라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미는 한 명품 브랜드의 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수미는 레드 셔츠를 자연스럽게 풀어 연출하고 , 블랙 톱을 레이어드해 선을 살렸다. 허리를 강조한 쇼츠와 뾰족한 힐이 다리를 길게 보이게 하며, 미니멀한 실루엣에 힘을 실었다.




블랙 레더 재킷과 프라다 백을 더한 컷에서는 컬렉션 특유의 구조적인 무드가 살아난다. 컬러 대비가 선명한 공간 연출과 어우러져 룩의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과감한 하의 비율과 가볍게 움직이는 실루엣, 그리고 컬러의 힘을 강조한 것.




한편, 김수미는 2011년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지난 해 연극 '경남창녕군길곡면'의 무대에 오르며 배우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리사, 두눈 의심케하는 전신 시스루…비키니보다 아찔한 모먼트


▶맹승지, 고자극 란제리 자태에 시선 둘 곳이 없네…베이글녀의 섹시 연말정산


▶걸그룹 출신 김민경, 손바닥만 한 비키니 소화한 초슬렌더…"뜨거웠던 2025"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수미 , 개코 아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