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트롯4'가 트롯의 새 역사를 쓴다.
TV CHOSUN '미스트롯4'가 드디어 오늘(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오디션으로, 매 시즌 한계를 넘으며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그 명성을 잇는 '미스트롯4' 역시 한층 진화한 구성과 파격적인 변화로 대한민국 트롯 오디션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갈 전망이다.
# '미스트롯4'에서 최초 공개되는 숨은 원석들 "드디어 나왔다, 퍼펙트 무대!"
무엇보다, 이번 '미스트롯4'는 오디션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보게 만드는 시즌이 될 전망이다. 이제껏 조명받지 못했던 숨은 원석들이 총출동하는 것. 뿐만 아니라, 타 오디션 출연 경험이 전무한 현역급 실력파들까지 대거 출연해 트롯 판을 제대로 뒤흔들 예정이다.
이에 마스터들도 전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마스터들은 "어디서 있다가 이제 나왔어!", "신기할 정도로 잘한다", "드디어 나왔다! 결점 없는 퍼펙트한 무대!", "이렇게 잘하는 분들이 또 있었어?!"라며 최강 뉴페이스들의 등장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전대미문의 트롯 신드롬을 예고하는 '미스트롯4' 새 얼굴들의 무대는 반드시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다.
# 결승 관문 좁아졌다..TOP7 아닌 TOP5 '역대급 특전까지'
'미스트롯4'는 TOP7이 아닌 TOP5 체제로 진행된다. 결승전을 향한 관문이 더욱 좁아진 셈이다. 비주얼이면 비주얼, 실력이면 실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참가자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왕관을 향한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TOP5에게는 역대급 특전이 주어진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진화하는 오디션, 트롯 명가만의 확실히 다른 기획력을 보여줄 TOP5의 결승 특전은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트롯 여제 탄생을 향한 물불 가리지 않는 여인 천하가 마침내 막을 올린다. TV CHOSUN '미스트롯4'는 오늘(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윤정수♥' 원진서, 강렬한 비키니에 아찔한 S라인 자랑 "천국 같은 이 곳"
▶ 브브걸 민영, 이렇게 글래머였어? 비키니 수영복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
▶ '♥류수영'도 깜짝 놀랄듯…박하선, 수영복 입고 태양을 정면으로 '쏘 핫'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트롯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