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니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파격 란제리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ery Very happy to share this. CR Fashion Book Issue 27 Confidential(이걸 공유하게 돼 정말 기뻐. CR 패션북 27호 Confidential)"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와 촬영 현장 속 제니는 블랙 레이스 브라톱과 화이트 타이즈를 매치해 대담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몸선을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흐트러진 듯한 긴 생머리는 치명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흑백으로 담긴 컷에서는 한층 몽환적인 아우라가 더해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는 은은한 슬립 원피스를 입고 빈티지 공간에 앉아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꾸밈없는 듯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아티스틱한 감각을 입증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런던 공연을 끝으로 월드투어 'DEAD LINE'의 반환점을 돌았다. 이들은 10월부터는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아시아로 발걸음을 옮겨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는다.
▶ 전소미, 수영복인 줄 알았어…오프숄더 바디슈트 입고 탄탄한 꿀벅지 자랑
▶ 김민경, 가슴 중앙 뚫린 아찔 비키니…슬림해도 꽉 찬 볼륨감
▶ 최예나, 비키니 자태가 이렇게 깜찍할 일? 조유리 "방금 태어난 것 같은데"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