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커플→부부→부모 앞두고…손민수♥임라라, 그리스 신화 같은 "만쌍사진"
기사입력 : 2025.09.11 오전 7:56
사진 :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사진 :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엔조이커플에서 부부의 연을 맺고 쌍둥이의 예비 부모가 된 손민수, 임라라가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10일 엔조이커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곧 4식구가 될 우리의 만삭 아니 만쌍사진. Soon we’ll be fou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25주때 미리 찍었던 만삭사진이 나왔어요. 유튜브에 만삭사진 브이로그도 업로드됐답니다! 결혼식때부터 함께했던 팀이 또 한번 예쁜추억 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라라, 손민수 부부는 신전 같은 공간에서 그리스신화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임라라는 D라인을 드러낸 샤 스타일의 룩으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한편 9년 간의 장기 연애와 함께 '엔조이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손민수, 임라라는 2023년 5월 화촉을 밝혔다. 이후 약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 권은비, 이래서 '워터밤 여신' 이구나…스윔웨어에 돋보인 청순 글래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만 입고 앙상 몸매 자랑…"눈바디는 거지꼴일 때 잘 나와"


▶ '배성재♥' 김다영 아나운서, 얼기설기 수영복 입은 새댁…S라인 뒤태에 "대박"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민수 , 임라라 , 엔조이커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