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22년 만에 만난 '美변호사' 이소은 무대에 울컥 "고맙다 아가"
기사입력 : 2025.09.01 오전 9:10
사진 : 이소은 인스타그램

사진 : 이소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규리와 가수 이소은의 깊은 우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31일 김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은아. 너무 반가웠어. 콘서트 해줘서 너무 고맙다. 네 노래 들을 수 있어서 나 너무 행복했어. 소은아 있잖아. 니가 무대에서 노래 부를 때 관객석에서 다들 훌쩍 거렸다. 다들 같은 마음인가봐. 곧 또다시 네가 맑고 고운 그 목소리로 무대에 다시 서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을게"라는 글과 함께 이소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규리는 이소은의 콘서트로 향하는 길 위에서도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그는 "22년만에 너를 드디어 만나게 되는구나.. 나..너무 설레이는데… 왜 자꾸 눈물이 흐를것만 같은지…아가야~ 여전히 소녀같은 아이야~ 음악으로 다시 우리들과 소통해줘서 너무 고맙다. 소은아. 언니는 말야~ 늘 네 편이야.알지? 좌석이 점점 가득차고 있어.. 모두가. 너를 보고싶어 이 곳에 왔단다. 소은아. 언니는 니가.너무너무~ 자랑스럽다. 고맙다 아가"라는 글로 이소은을 아끼는 마음을 짙게 전했다.

한편, 이소은은 1998년 가수로 데뷔한 이후 '작별', '서방님'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가수 활동 이후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로스쿨 법학 전문석사를 받고, 외국 변호사의 업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지난 30, 31일 양일간 ECC 영산극장에서 '2025 이소은 콘서트 'Hello Again, Agai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효린, 초밀착 블랙 시스루도 갓벽 소화력…당당한 글래머러스 자태
▶'나는솔로' 15기 순자, 46kg 유지어터의 당당한 발리룩…"만원도 안하는 수영복"
▶방탄소년단 지민, 송다은과 연인? "그때는 맞고 지금은 아니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규리 , 이소은 , 콘서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