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미녀 삼인방…김민설, 이시안·김혜진과 밤 수영
기사입력 : 2025.08.08 오전 12:01
사진 : 김민설 인스타그램

사진 : 김민설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에서 아름다운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미녀 삼인방이 다시 뭉쳤다.

7일 김민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태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민설은 이시안, 김혜진과 함께 밤수영장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세 사람은 수영장과 자쿠지를 오가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민설은 트레이드마크인 맑고 또렷한 눈망울로 셀카를 찍으며 발랄한 포즈를 취했고, 김혜진은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시안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솔로지옥4’를 통해 인연을 맺은 세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꾸준한 친목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스파 인증샷 역시 그 우정을 보여주는 단면으로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민설은 전국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지난 2022년 드라마 '미남당'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올 초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 맹승지, 가슴 중앙 뻥 뚫린 수영복에 돋보이는 꽉 찬 볼륨감…물 만난 베이글녀
▶ '10kg 감량' 소유, 여전한 글래머 여신…옆에서 보니 더 놀라운 볼륨감
▶ 블랙핑크 제니, 몸매 가리기엔 너무 작은 면적의 의상…독보적 슬렌더 자태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솔로지옥4 , 김민설 , 이시안 , 김혜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