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꽃의 비밀'로 첫 연극 도전 "하길 너무 잘했다"
기사입력 : 2025.01.15 오후 4:22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공승연이 연극 '꽃의 비밀'로 첫 연극 도전에 나서게 됐다.

15일 서울 종로구 예술가의 집에서 연극 '꽃의 비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장진 감독과 배우 박선옥, 정영주, 장영남, 이엘, 조연진,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박지예, 김대령, 조재윤, 최영준, 정서우, 정윤민이 참석했다. '꽃의 비밀'은 장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왕언니 소피아(박선옥, 황정민, 정영주), 술고래 자스민(장영남, 이엘, 조연진), 미모담당 모니카(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맥가이버 지나(김슬기, 박지예)를 비롯해 카를로(김대령, 조재윤, 최영준)와 산드라(정서우, 전윤민)까지, 이들이 선보이게 되는 황당무계한 하루를 담은 작품이다.


공승연은 소감을 전했다. 그는 "첫 연극을 이렇게 좋은 선배들과 하게 돼 복받았다 싶다. 첫 도전이다보니, 사실 겁을 먹었는데 선배님들께서 하시는대로 잘 따라가면 됳 것 같다. 연극 이후 배우 공승연도 기대가 된다고 생각한다. 선배님들이 하나같이 예뻐해주신다. 다들 잘 끌어주신다. 조재윤 선배님이 제일 예뻐해주신다 장영남 선배님 응원과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신다.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극 '꽃의 비밀'은 오는 2월 8일부터 5월 11일까지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된다.



▶ '섹시 트로트 가수' 설하윤, 레깅스 입고 명품 몸매 자랑…슬림 S라인
▶ 맹승지, 터질 듯한 볼륨감 자랑…양면 수영복 입고 뽐낸 청순 글래머 자태
▶ 장가현, 딸과 수영장 데이트…형광빛 수영복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승연 , 꽃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