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데뷔 17년 만에 첫 팬미팅 개최…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사입력 : 2024.09.10 오전 11:05
사진: TEAMHOPE 제공

사진: TEAMHOPE 제공


배우 엄태구가 첫 팬미팅 2회차를 모두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시켰다.

지난 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의 추가 회차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약 1천 석 규모의 좌석이 전체 매진됐다. 지난 2일 1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된 후, 엄태구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더 많은 팬들과 함께 하고자 추가 회차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엄태구는 데뷔 17년 만에 처음 개최하는 팬미팅을 2회차 모두 전석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짐작게 했다.

엄태구는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서 보여줬던 거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엄태구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 드라마/비드라마 전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5주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7월 배우 브랜드 평판에서도 정상에 올랐으며, 드라마가 종료한 8월에도 TOP3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오는 28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개최된다.

▶ 손예진, 성난 등근육까지 '♥현빈' 닮아가네…끈만 있는 아찔 뒷태
▶ 소녀시대 유리, 건강美 넘치는 수영복 자태…감탄만 부르는 S라인 몸매
▶ 국가비, 모유수유 중 사랑 모습 공개 "어디서든 해도 당연한거고"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엄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