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소희 "크롭티 첫 도전에 윗몸 일으키기…팬들이 좋아해주셔서 다행"
기사입력 : 2024.06.17 오후 6:0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 소희가 크롭티 패션에 첫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으로 컴백하는 라이즈의 프레스 프리미어 행사가 진행됐다. 




라이즈가 지금까지 이뤄온 것을 넘어 다음 목표를 향해 'HUSTLE'하게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라이즈만의 표현법으로 정의한 'RIIZING'에는 타이틀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를 포함해 총 8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으며, 음의 높낮이로 점차 깊어지는 친밀감을 나타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라이즈는 이번 신곡을 통해 멤버 전원 크롭티 패션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소희는 "다른 멤버들의 경우 크롭티를 입은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이번이 처음이라 조금 부담이 됐는데, 팬들께서 좋아해주셔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노출을 앞두고 어떤 준비를 했는지 묻자 소희는 "윗몸일으키기 정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RIIZING'을 발매, 타이틀곡 'Boom Boom Bas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우월한 콜라병 몸매 못 숨겨…"남성분 심장 녹겠어"


▶ '변정수 딸' 유채원, 단추를 몇 개나 푼 거야…속옷 리본까지 보이는 노출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한 줌 허리에 복근 라인도 담겼네…다이어트 자극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즈 , 라이징 , 붐붐베이스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