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이정현 "둘째 임신 축하 감사드려요"…짧은 휴가 중 근황 공개
기사입력 : 2024.06.17 오전 11:38
사진: 이정현 인스타그램

사진: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6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둘째 임신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라며 "사진 좀 찍으려는데 어디를 가나 따라다니는 우리 서아"라며 '짧은휴가'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마의 곁에 꼭 붙어있는 서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이정현은 둘째를 가진 만큼, 배를 만지는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송윤아는 "너무 축하하고 너무 축복해", 소유진은 "축하드려요", 엄지원은 "어머 축하해", 문정희는 "우와 너무 기쁜 소식 축하해 축복해 경사 났네", 혜박은 "언니 너무너무 축하해요"라는 등 댓글을 남겼고, 오현경 역시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건강 잘 챙기고"라는 당부도 더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3세 연하 의사와 결혼해 2022년 4월 딸을 품에 안았다. 이정현은 최근 KBS 2TV '신상 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결혼 5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우월한 콜라병 몸매 못 숨겨…"남성분 심장 녹겠어"


▶ '변정수 딸' 유채원, 단추를 몇 개나 푼 거야…속옷 리본까지 보이는 노출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한 줌 허리에 복근 라인도 담겼네…다이어트 자극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