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7월 12일 컴백 확정…새로운 'ROMANCE' 펼쳐진다
기사입력 : 2024.06.17 오전 9:37
사진: 빌리프랩 제공

사진: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ENHYPEN)이 7월 12일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엔하이픈은 17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발매 일정을 공지했다. 이에 따르면 'ROMANCE : UNTOLD'는 내달 12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엔하이픈은 'ROMANCE : UNTOLD'를 통해 앨범 서사의 새로운 챕터를 연다. 이들은 그간 'BORDER', 'DIMENSION', 'MANIFESTO', 'BLOOD' 시리즈를 거쳤다. 경계를 넘은 소년이 다면적 세계를 마주한 뒤 자신만의 답을 찾아 동 세대에게 선언하고, 피로 연결된 운명공동체인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전해왔다.




엔하이픈이 'ROMANCE' 시리즈로 어떠한 서사를 이어갈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전날(16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신보 'ROMANCE : UNTOLD' 로고 트레일러가 게재됐다. 




이 영상은 다양한 형태의 하트 이미지를 비롯해 사랑과 관련된 장면이 빠르게 지나가는 구성으로 제작돼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울러 이 모든 장면을 들여다 볼 수 있던 동그란 구멍이 열쇠의 일부임이 드러나고, 그 열쇠가 'ROMANCE : UNTOLD' 로고로 연결되면서 영상이 마무리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엔하이픈은 데뷔 이후 지금까지 앨범 서사를 표현하기 위해 초현실, 몽환, 소년미 등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고유의 정체성을 확립했다. 이번 로고 트레일러 영상 역시 은유적 메시지가 담긴 만큼 그 의미를 두고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의 정규 앨범은 약 2년 9개월 만이다. 이들의 한층 짙어진 음악색과 아티스트로서 수준 높은 역량이 기대된다. 'ROMANCE : UNTOLD'의 예약 판매는 오늘(17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및 앨범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추후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우월한 콜라병 몸매 못 숨겨…"남성분 심장 녹겠어"


▶ '변정수 딸' 유채원, 단추를 몇 개나 푼 거야…속옷 리본까지 보이는 노출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한 줌 허리에 복근 라인도 담겼네…다이어트 자극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하이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