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간담회 / 사진: 픽콘DB
나연이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3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그랜드볼룸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NA'(나)로 돌아오는 나연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나연은 2022년 6월 첫 미니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 이후 2년 만에 솔로 컴백에 나서며 'K팝 솔로퀸' 명성을 공고히 한다.
'NA'는 나연의 '나'이자 "오로지 나!"라는 사랑스러운 의미로, '오롯한 나연'을 보여주겠다는 당당함이 돋보인다. 타이틀로 선정된 'ABCD'는 알파벳을 가사로 활용해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라는 매혹적인 자신감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신곡을 듣고 트와이스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묻자 "멤버들 모두 유닛이나 솔로 등 각자 활동으로 바쁜데도, 제가 앨범 활동을 한다고 촬영장에 커피차도 보내주고 응원도 많이 해주었다. 안무도 멋있고 노래도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줬다"라고 답했다.
지난 12일에는 쯔위와 함께 찍은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트와이스 멤버들과 챌린지 계획에 대해 묻자 나연은 "사실 멤버들이 다 바빠서 최근에 못 보고 있고, 아직 챌린지 요청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어제 쯔위가 제 연습시간에 연습실에 놀러와서 먼저 연습을 하고 있었다. 정말 고마웠고 바로 챌린지를 찍어서 올렸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나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는 오는 14일(금)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견미리 딸' 이유비, 음주 중에도 자체발광 미모…백옥피부에 민낯 자신감
▶ 블랙핑크 제니, 가슴 밑라인이 다 보여…파격 노브라 패션에 아찔
▶ 송혜교, 깊게 파인 드레스에 고혹적 분위기…원조 청순 글래머 입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