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도영 "태일, 열심히 회복 중…언제 함께 할 수 있다는 확답 어려워"
기사입력 : 2023.10.06 오후 12:02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 도영이 태일의 근황을 전했다.


6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로 컴백하는 NCT 127(엔시티 127)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멤버 태일은 이번 앨범 활동에 부상으로 불참하게 됐지만, 앨범 작업 및 뮤직비디오 촬영 일부에도 함께 했다. 이에 태일의 근황은 어떤지 묻자 도영은 "열심히 회복 중에 있다"라며 "언제 함께 할 수 있다는 확답을 드리기는 어렵지만, 회복하는대로 최대한 빨리 함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마크는 태일이 작업한 '별의 시'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태일이 형이 가사를 거의 다 썼는데 아홉 명의 멤버를 생각하며 썼다고 들었다. 아홉명이 빛이 된 것처럼, 밤에 빛나는 별이되듯 예쁜 표현들이 담겼다. 태일이 형이 우리를 이렇게 예쁘게 생각하는 줄 몰랐다. 그런 의미로 좋은 곡 같고, 비교대상을 생각해보면 지난 앨범에 '윤슬'이 있는데 그 곡과 이어지는 곡으로 밤에 듣기 좋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NCT 127은 오늘(6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Fact Check'를 공개한다. 이날 음반 역시 함께 발매된다.



▶ 강민경, 슬림 몸매에 볼륨감까지 다 가진 능력자…청순X섹시 아이콘


▶ 안소희, 슬렌더 레깅스 핏 장인…거저 얻어지지 않는 몸매 입증


▶ 맹승지, 끈에 의지한 묵직한 볼륨감…테니스 코트 위 큐티 글래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127 , 팩트체크 , 불가사의 , 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