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가 이상순과 데이트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9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상순과 데이트 중인 모습 등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효리와 이상순은 한 공간에서 음식을 먹은 뒤 카메라를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선 지난 8일 방송된 tvN '댄스가수유랑단'에서 이효리는 이상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던 바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더욱 시선을 끈다. 뒤풀이 자리에서 멤버들은 단 한 사람만을 위한 공연을 한다면 누구가 될지 이야기를 나눴고, 이효리에게 남편 이상순을 언급했다.
이효리는 "(이상순과) 결혼한지 10년 됐다"라며 "상순오빠를 단독으로 앉혀놓고 죽여버리고 싶다"라고 도발했다. 이어 "화사 노래 편곡에 상순오빠의 일렉 기타가 들어간다. 그걸 치는데 처음 만났을 때 느낀 섹시함이 느껴졌다. 여자 바디처럼 느낀 기타를 안고 끼를 부리는데 덮쳐버리고 싶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하며 웃음지었다. 이효리는 "어색한데 끌어올리고 있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이효리는 현재 방송 중인 tvN '댄스가수유랑단'에서 활약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 방방 곡곡을 유랑하며 공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 송혜교, 아찔한 가슴라인…섹시하고도 우아한 '여신 美'
▶수천만 원 명품 가방 쇼핑하고 우울증 극복했다는 여배우
▶ 효민, 속바지만 입은 줄…누드톤 초미니에 아찔한 꿀벅지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효리
,
댄스가수유랑단
,
이상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