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맞아? 숏컷 스타일로 록밴드 보컬 변신
기사입력 : 2023.06.09 오전 7:48
사진 : 시네마뉴원

사진 : 시네마뉴원


홍수아의 변신이 담긴 영화 '나비효과'가 기대감을 더하나.

영화 '나비효과'가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비효과'는 음악을 그만둔 인디밴드 보컬 ‘주연’(홍수아)이 시한부 선고를 받은 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친구 ‘승기’(윤성모)와 함께 다시 한번 음악에 도전하는 청춘 뮤직 드라마.


'나비효과'는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꾸준한 활약을 선보인 배우 홍수아가 주인공 ‘주연’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홍수아는 작품 내에서 ‘나비효과’ 밴드의 보컬로 활약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OST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더불어 ‘TTL’이라는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보이 그룹 ‘초신성’의 멤버이자, 솔로곡 ‘티라미수 러브’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하며 스타로 거듭난 배우 윤성모가 실력파 기타리스트 ‘승기’ 역을 맡아, 아시아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홍수아X윤성모의 완벽한 케미와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할 청춘 도전기를 담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나비효과'는 오는 6월 22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 송혜교, 아찔한 가슴라인…섹시하고도 우아한 '여신 美'


▶수천만 원 명품 가방 쇼핑하고 우울증 극복했다는 여배우


▶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이렇게 글래머였어? 가려지지 않는 가슴라인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수아 , 윤성모 , 나비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