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진해성, 강릉 산불 사회공헌 행사 성료…의미있는 행보
기사입력 : 2023.04.27 오후 3:25
왼쪽부터 진해성, 안성훈, 김진태 강원도지사, 박지현 / 사진 : 강원도청 제공

왼쪽부터 진해성, 안성훈, 김진태 강원도지사, 박지현 / 사진 : 강원도청 제공


'미스터트롯2' 진·선·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의미 있는 행보를 펼쳤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지난 26일 서울 롯데호텔 및 인근 지하철역에서 진행된 사회공헌 행사 '가자! 동해안으로!'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가 지난 11일 발생한 강릉 산불 피해 지역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강릉시 등과 함께 '강릉 여행이 최고의 자원봉사입니다' 구호아래 추진 중인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날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롯데호텔 인근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강릉 여행의 적극적인 동참을 독려하는 거리 행사를 펼쳤다.

최근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서 각각 진, 선, 미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세 사람인 만큼 향후 강릉 관광활성화에도 보다 긍정적인 홍보 효과가 나타날 전망이다.

발로 뛰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의미 있는 행보를 펼친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는 냠냠엔터테인먼트에서 맡고 있다. 안성훈, 진해성, 박지현은 오는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 이미주, 날개뼈에 실 하나? 파격 패션에 노출 수위 조마조마


▶ 한가인, 연정훈과 결혼 18주년 기념 남편 자랑 "22살에 만나"


▶ 화사, 호텔 침대 위 관능적인 눈빛…섹시한 튜브톱 데님룩 소화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터트롯2 , 안성훈 , 박지현 , 진해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