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갑작스런 사망…향년 25세
기사입력 : 2023.04.20 오전 6:27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하늘의 별이 됐다. 향년 25세.

2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라고 입장문을 밝혔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소속사 임직원 모두 애통한 마음이다. 특히 소속사는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장례는 조용하게 치뤄질 예정이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히 추모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와 악의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유가족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문빈은 지난 19일 저녁 8시 10분 경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져있는 걸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문빈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2일.

1998년 생인 문빈은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했다. 또한 문빈&산하를 결성해 활동하기도 했으며, 오는 5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트 공연 등이 예정돼 있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꽃보다남자' 김범 아역→아스트로·MC…故 문빈, 진정한 별이었다


▶ 故 문빈, 과거 발언 재조명 "극단적 선택한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고싶다"


▶ 문빈, 동생 문수아 향해 "어디서든 행복했으면 좋겠다" 과거 발언 재조명

사진 :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스트로 , 문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