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5월 15일 컴백 확정…새 앨범 'I feel'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3.04.18 오후 6:45
사진: 큐브 제공

사진: 큐브 제공


(여자)아이들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18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트럼프의 퀸 카드와 같은 형상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좌측 상단에는 퀸을 의미하는 'Q' 대신 (여자)아이들을  나타내는 'G' 문자가 새겨져 있어 포스터의 숨은 의미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우측 상단의 'TOP 10', 하단의 '(G)I-DLE ORIGINAL SERIES', '오늘 검색 순위 1위', '5월 15일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등의 문구는 마치 OTT 플랫폼 메인 화면을 연상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신선한 콘셉트의 포스터가 공개된 후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은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022년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와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를 발매해 각종 기록의 향연을 펼쳤다. 이어 지난 1월 팬미팅을 성료하고 오는 5월 15일 신보 'I feel'로 컴백해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심형탁, 가족사 공개 후 밝은 얼굴…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근황


▶ 코요태 신지, 몸매가 이렇게 좋았나…민소매에 드러난 라인


▶ '유현철♥' 10기 옥순, 애정전선 이상無 "나이 많은 남친과 데이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자)아이들 , 아이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