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소속사 "비연예인 여성과 3년간 열애 끝에 오는 7월 결혼식" (전문)
기사입력 : 2023.02.18 오전 11:13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이 결혼과 관련, 공식입장을 전했다.

17일 아메바컬쳐 측은 "당사 소속 아티스트 최자가 3년 여간 묵묵히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번 예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되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최자는 결혼 후에도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최자의 행보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순박한 미소가 닮은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새로운 여정에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최자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한 바 있다. 그는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때나 즐거울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예비신부에 대해 소개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사진 : 최자 인스타그램

사진 : 최자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아메바컬쳐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최자가 3년 여간 묵묵히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번 예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되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자는 결혼 후에도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최자의 행보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순박한 미소가 닮은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새로운 여정에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최자, 7월 결혼 발표 (전문)


▶ '암 투병' 찐건나블리 엄마 '♥안나' 근황, 치료 중에도 밝은 미소


▶ 김정화 "남편 뇌암 판정…3년 같았던 3개월"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자 다이나믹듀오 , 아메바컬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