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짝을 찾게 되면 연예인 최초로 동거 과정 보여드리겠다" (결혼말고동거)
기사입력 : 2023.02.06 오전 11:18
결혼말고동거 제작발표회 / 사진: 채널A 제공

결혼말고동거 제작발표회 / 사진: 채널A 제공


한혜진이 '결혼 말고 동거'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6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진 CP, 소수정 PD, 한혜진, 이용진, 이수혁, 아이키가 참석했다.


'결혼 말고 동거'는 연애보다는 딥(deep)하고 결혼보다는 짜릿한, 지금 이 순간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를 그린다.


이날 김진 CP는 한혜진의 섭외 과정을 묻는 질문에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연애 참견러로 등극했다. 본인의 연애도 궁금했고, 언젠가 잘하면 섭외를 할 수 있겠다는 욕심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은 "만약 짝을 찾게 되면 연예인 최초로 동거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다. 그 전에 짝을 먼저 찾아야 할텐데 말이죠"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개인적인 궁금증이 있었다. 남의 삶을 들여다 보는 프로그램을 하기도 했고, 시청자 입장으로 이러한 프로그램을 많이 봤는데 동거가 연애와 결혼의 중간쯤이다. 그거에 대해 개인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싶었다"라고 전해 앞으로 활약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이퍼 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돌싱글즈2' 이다은, 또 고백 받았나…♥윤남기·김채윤·김계성과 가족 여행


▶︎ 손연재, 신혼집에서 러닝머신 중? 핫팬츠에 드러난 탄력있는 각선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결혼말고동거 , 한혜진 , 이용진 , 이수혁 , 아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