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저의 30대 쏟아부었다"…잠정 휴식 (전문)
기사입력 : 2023.01.12 오전 7:13
사진 : 김수미 인스타그램

사진 : 김수미 인스타그램


개코의 아내 김수미가 대표로 있던 뷰티브랜드 EUYIRA의 운영을 종료한다.

11일 김수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뷰티브랜드 EUYIRA대표 김수미로 인사드립니다. 저의 30대를 오롯이 쏟아부었던 유이라 라는 브랜드와 잠시 멀어져 잠정 휴식을 가지려고합니다"라는 글로 뷰티브랜드 유이라의 운영 종료 소식을 전했다.


운영 종료를 결심하게 된 이유로 김수미는 '워라벨'을 설명했다. 그는 "사실 지난 수년동안 집에서도, 주말에도, 머릿속은 온통 브랜드 관련 생각들로 일과 제 삶을 전혀 분리하지 못하는 저를 발견했고, 너무 오랫동안 이런 워라벨을 유지하며 살아와서 그런지 문득 정말 온전한 몸과 마음의 안식이 필요한 시점이란걸 절실히 느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브랜드를 아껴준 이들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았다. 김수미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 유이라에 진심을 다해준 참으로 고마운 우리 직원분들, 정만 많지 표현 하나도 못하는 무뚝뚝한 제 곁에 따뜻하게 있어주어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긴시간동안 유이라 제품들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진심을 담았다.

한편, 김수미는 지난 2011년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수미는 지난 2021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이현이의 절친으로 등장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하 김수미 입장 전문.



[이슈PICK] 의외로 훈남인 '더글로리' 손명오 본체…임지연 "잘생긴 척 하지말고"


[이슈PICK] 강민경 "초봉 3,000만원으로 조정"…추가 입장문 발표

사진 : 김수미 인스타그램

사진 : 김수미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브랜드 EUYIRA대표 김수미로 인사드립니다. 저의 30대를 오롯이 쏟아부었던 유이라 라는 브랜드와 잠시 멀어져 잠정 휴식을 가지려고합니다.

운영하는 긴시간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느꼈던 행복도, 관계안에서 느낄수있었던 고마움도, 어떤 결정의 결과가 실패였을때 느꼈던 좌절감도, 그저 모두 값진 배움이었고, 거쳐갔던 모든 인연들에게도 정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사실 지난 수년동안 집에서도, 주말에도, 머릿속은 온통 브랜드 관련 생각들로 일과 제 삶을 전혀 분리하지 못하는 저를 발견했고, 너무 오랫동안 이런 워라벨을 유지하며 살아와서 그런지 문득 정말 온전한 몸과 마음의 안식이 필요한 시점이란걸 절실히 느꼈습니다.

2016년부터 지금까지 유이라에 진심을 다해준 참으로 고마운 우리 직원분들, 정만 많지 표현 하나도 못하는 무뚝뚝한 제 곁에 따뜻하게 있어주어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긴시간동안 유이라 제품들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유이라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1월 한달간 ‘굿바이 유이라, 마지막 특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ㅠㅠ 필요하신분들은 미리 구매해놓으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도 이제 또다시 화장품 유목민이 되겠네요... 앞으로 제 예민한 피부에 뭘 발라야할지 걱정부터 됩니다...

2/10 금요일, 유이라 사이트는 운영 종료가 될 예정이고, 1월 한달간 진행될 마지막 특가 일정과 사이트&쇼룸 운영 관련 자세한 내용은 @euyira 오피셜 계정에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모두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요.

저는 이제 유이라의 대표가 아닌 인간 김수미로, 가끔씩 오래 얼굴 비추겠습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수미 , 개코 , 다이나믹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