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임신 3개월차 D라인 최초 공개…'딱꽁이' 등장에 "가슴춤 안 웃어"
기사입력 : 2023.01.11 오전 8:43
사진 : 유튜브채널 '셀럽파이브'

사진 : 유튜브채널 '셀럽파이브'


안영미가 임신 3개월차 D라인을 공개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셀럽파이브'에 '[단독공개] 안영미 임신 기념 라이브 기자회견 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안영미는 임신 3개월차 근황을 전했다.


안영미는 '딱꽁이'(태명)의 태교를 공개했다. 그는 "태교는 따로 없다 '그것이 알고싶다' 봤다. 어제 'SNL' 녹화에서도 (가슴춤을 추었다). 그런데 확실히 임신하니까 관객들이 안 웃는다"라고 미묘한 표정을 지어 현장을 웃음짓게 했다.

이어 안영미의 D라인이 최초 공개됐다. 안영미는 배를 드러내며 "배가 이렇게 나왔다. 이렇게 나올 줄 몰랐다"라고 했다. 이어 "빨리 7월(예정일)이 되면 좋겠다"라고 설렘을 전했다.

안영미는 "임신 준비하는 예비 맘들 궁금하신 거 많으실거다. 저도 폭풍검색도 하고, 유튜브에도 물어봤다. 제가 그 (말씀드릴) 입장이 됐다. 저도 3개월이라서 궁금한 것들 선배님들께 물어보겠다"라고 오는 11일 저녁 8시 예정된 라이브 방송을 기대케 했다.

한편 안영미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게스트와 청취자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2020년 2월 29일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며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영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