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미스터트롯2' 마스터 합류, 의리 지켜야 한다고 생각했다"
기사입력 : 2022.12.22 오전 11:44
미스터트롯2 제작발표회 / 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2 제작발표회 / 사진: TV CHOSUN 제공


장윤정이 '미스터트롯2'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다.


22일 TV CHOSU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상배 제작본부장, 전형주 PD를 비롯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장윤정, 붐, 장민호, 진성, 김연자가 참석했다.


명불허전 트롯 고수들의 역대급 트롯 전쟁을 예고하는 '미스터트롯2'는 'K-트롯' 광풍을 일으킨 트로트의 명가 TV CHOSUN이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에 이어 네 번째로 내놓는 대국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마스터로 합류한 장윤정은 "시즌2를 기다린 시청자가 많은데 저도 팬의 입장으로 기다리면서 그 분들에 대한 의리를 지켜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어떤 기대치가 있을텐데 익숙한 그림이어야 알고 오실 것 같았고, 길잡이처럼 있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고 ㅈ말했다.


올 겨울, 목요일 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TV CHOSUN '미스터트롯2'는 오늘(22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슈PICK] 11기 상철, 영숙과 이별 사유? '파혼' 언급하며 직접 해명


[이슈PICK] 박해일 닮은꼴→서울대 연구원까지…'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맞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V CHOSUN , 미스터트롯2 , 제작발표회 , 장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