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같은 비주얼 막내" 서윤주가 소개하는 '미미로즈' 언니들의 강점
기사입력 : 2022.09.16 오후 4:39
미미로즈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미미로즈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미미로즈가 자신들의 강점을 소개했다.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데뷔 앨범 'AWESOME'(어썸)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미미로즈(mimiirose)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걸그룹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여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미로즈의 강점을 묻자, 막내 서윤주는 "멤버 한 명 한 명의 강점을 소개해 드리겠다"라며 "예원 언니는 임창정 대표님이 성대로 낳은 딸이라고 할 정도로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고, 효리 언니는 반대로 어쿠스틱한 보컬을 잘 한다. 지아 언니는 춤, 랩, 노래가 다 되는 만능이고, 연재 언니는 든든하고 책임감 있게, 기둥같이 중심을 잘 잡아준다"라고 답했다. 이에 윤지아는 "막내 윤주는 비주얼 담당"이라며 "인형처럼 예쁜 비주얼 막내"라고 칭찬했다.


한편 미미로즈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을 발매한다.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TV '더 쇼케이스: 미미로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미로즈 , 어썸 , 로즈 , 쇼케이스